티스토리 뷰


건설콘잡(ConJob)은 건설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직업 및 직종별 채용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성향 분석 및 희망하는 직무에 맞춘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건설취업, 건설 구인구직 콘잡 (conjob.co.kr) )에 접속하시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취업정보, 교육정보, 취업뉴스, 커뮤니티 메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오늘은 건설취업 콘잡 회원가입 및 회원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개인 또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메인화면 상단 우측 영역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해주시고, 계정이 없으시면 [회원가입] 항목을 선택하여 신규로 가입합니다.




1. 개인회원

 

콘잡 개인회원이 되시면 건설채용정보를 모두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이력서등록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설사 관련 연봉정보 및 면접족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직종별 동호회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 가입시 주민등록번호 입력없이 휴대폰으로 가능하며, 이름/생년월일/성별은 추후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채용정보검색과 이력서등록 등 대부분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시면 입사지원 및 구직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기업회원

 

콘잡 기업회원이 되시면 실시간으로 노출되는 무료 채용공고를 등록할 수 있고, 제휴사이트 채용공고 동시 게재가 가능합니다. 국내 최대 건설인재 DB를 보유하고 있고, 무료 온라인 채용지원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회원 가입시 담당자의 휴대폰번호와 사업자등록번호로 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휴대폰번호는 추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시 사용되기에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콘잡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02-3280-5884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568-5884번, 팩스번호는 02-859-6608번, 이메일주소는 help@conjob.co.kr입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06

 

고용보험료 계산기 및 고용보험료율 안내 (한국고용정보원)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이용해볼 수 있는 고용보험료 계산기에 대하여 알아보고, 현 시점에서의 고용보험료율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용보험은 전통적 의미의 실업보험사업을 비롯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301

 

공직윤리시스템 - 취업/행위제한 신고센터

PETi 공직윤리시스템에서는 공직자 및 공직후보자의 재산등록/공개, 재산심사, 주식백지신탁, 퇴직자 취업제한, 선물신고, 취업/행위제한 신고센터 등 공직윤리제도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오늘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70

 

고용행정통합포털(고용24) 서비스 및 업무별 연락처

오늘은 고용행정 통합포털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업무별 연락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용24 구축 추진단에서는 디지털 고용서비스 전환을 위하여 고용통합포털을 구축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