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ele는 뛰어난 내구성과 최상의 품질을 갖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밀레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하고 신뢰할 수 있는 A/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국에 있는 밀레 전문 기술자와 선별된 서비스 파트너가 짧은시간 내에 여러분의 가정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1. 애프터 서비스

 

밀레 제품 고객이라면 온라인 A/S 예약시스템을 이용하여 밀레 전문 기술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신청접수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빠른시간 내에 연락드리고, 제품이 있는곳에 방문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예약을 원하시면 1577-1597번(평일 9시~17시30분)으로 연락해보세요. 온라인 예약은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여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고, 방문수리 스케줄은 고객과 서비스직원의 협의에 따라 결정됩니다. 진공청소기 수리는 밀레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진행됩니다. 밀레 고객센터를 통하여 서비스 접수 및 신청 후,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택배로 발송하시면 서비스완료 후 다시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2. 방문 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방문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기타 공휴일에는 전화자동응답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사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남겨주세요. 방문서비스는 사전예약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해드립니다.




세탁기 동파와 관련하여, 얼어버린 호스는 찢어지거나 터질 수 있기때문에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는 세탁기 설치를 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기의 전자장치는 영하의 온도에서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보증연장 적용기준

 

국내 정식 수입 및 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으로 사용중에 발생한 기능상 결함과 관련해서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보증이 적용됩니다. 구입일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으면 해당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연도에 준하여 적용합니다. 일반 가정이 아닌 업소 또는 공공장소에서 사용시 상기 보증기간이 미적용되고, 최초로 구입하여 배송설치 후 재설치 및 이사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유상 원칙입니다.




핵심부품보증은 제품구분 해당부품 보증기간, 냉장/냉동고 컴프레셔 3년,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 모터 3년입니다. 일반부품보증은 서비스기사가 방문하여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시 해당부품으로 무상교체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262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안내

CERAGEM 또는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세라젬은 구매전 제품을 사용해보는 체험서비스와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48

 

캐논 서비스센터(카메라/프린터) 및 고객센터

Canon코리아 주식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캐논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고객센터 및 문의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37

 

Dell 서비스센터 안내

델에서 제공되는 모든 무상수리 서비스는 델 기술지원팀에서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점검을 진행한 후, 필요에 따라서 서비스 엔지니어를 파견하는 방법으로 익일 출장서비스가 이루어지고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