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델에서 제공되는 모든 무상수리 서비스는 델 기술지원팀에서 전화상담을 통하여 간단한 점검을 진행한 후, 필요에 따라서 서비스 엔지니어를 파견하는 방법으로 익일 출장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개인고객 080-200-3800번 및 기업고객 080-854-0066번이고,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합니다. Dell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 서울 델 서비스센터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신동아타워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2-1600-4357번입니다. 노트북, 데스크탑, 태클릿 제품군을 취급하고 국내 런칭 모델에 한하며 서비스 규정에 따라서 취급품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소모품 및 부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2. 울산 델 서비스센터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 6길7 더 테라스빌딩 707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52-929-0090번입니다. 해당 센터는 사전 방문 예약제로만 운영되고 있으므로, 반드시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부산 델 서비스센터
부산광역시 부산지구 부전동 29번지 전자종합상가 1층 170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51-851-6211번입니다. 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기술지원 페이지(Dell 서비스 센터는 어디에 있습니까? | Dell 대한민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