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타대우 상용차 긴급출동과 고객상담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TATA DAEWOO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맨 하단에 있는 퀵메뉴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282-825번이고, 판매대표전화번호는 02-2166-3600번입니다.
경미한 고장에 대해서는 현장 응급조치를 하고,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안내를 해드립니다. 응급조치 불가시에는 인근 지정정비공장에 입고해드리며, 기타 유상 긴급출동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도로 또는 비상급유/문잠김/타이어펑크 등의 고객과실분에 대해서는 긴급출동이 불가합니다. 현장조치시 부품비나 공임 등 실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은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다음은 서비스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손안에서 바로 타타대우 상용차 소식과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정보, 네트워크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고장진단 도우미를 통하여 내차의 고장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장코드가 떴다면 계기판의 고장코드를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주시면 문제점 및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현재 고객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곳의 정비 네트워크, 부품 대리점, 판매 대리점의 정보와 경로를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는 080 소비자상담실과 바로 전화연결되며, 차량 및 서비스 등에 관하여 궁금한 점을 풀어드립니다. 차량 및 서비스에 관한 궁금증이나 불편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문제해결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소리에서는 고객이 타타대우에 바라는 점이나 궁금한 점 등에 대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고, 그에 대한 응답을 받으며 서로 소통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