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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Carrot 보험상품을 이용중이신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캐롯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장출동서비스 및 사고처리 절차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하는데요, Carrot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상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자동차보험] 메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03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자동차사고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고장출동 서비스는 차량운행 중 고장 등의 원인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신속히 출동하여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 종류에는 배터리충전, 긴급견인, 타이어펑크수리와 교체, 잠금장치해제, 비상급유, 긴급구난, 배터리긴급충전지원이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시 처리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ARS 1번으로 사고접수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사고접수를 합니다. 접수즉시 담당자가 배정되며, 현장출동 요청시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내용 확인 및 현장조사 후 보험금 청구서류를 제출합니다.
병원을 통하여 부상정도 및 피해상황을 확인하고, 차량견적과 수리기간 및 렌트사용여부를 확인합니다. 모바일을 통하여 처리 진행상황과 지급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합의 및 손해사정 후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교통사고 발생시 운전 및 탑승자는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주시고, 피해차량이어도 일단 정차 후 사고를 확인합니다. 본인 및 상대방의 부상상태를 확인하고, 사고현장촬영 및 증거확보를 합니다.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접수 또는 112에 신고하여 사고현장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과실비율 정보포털 사이트(자동차사고 과실비율 분쟁심의위원회 (knia.or.kr))에 접속하시면 나의 과실비율과 분쟁 심의사례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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