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가용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모두 자동차보험에 가입되어 있을텐데요, 긴급출동 서비스 역시 한두번 이상은 이용해보신 분들이 많을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해당 서비스도 특약사항이었던 것 같은데, 저는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항상 가입해두는 편입니다. 실제로 배터리 방전이나 타이어 펑크때문에 보험사에 연락하여 정비기사를 호출해본 경험도 있습니다.

 

오늘은 디비 손해보험 긴급출동 또는 SOS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자동차 고장이나 배터리 방전 및 차문 잠김 등과 같은 긴급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고 정확하게 DB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및 사고접수 전화번호는 1588-0100번이고,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속경로는 m.idbins.com 또는 당사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합니다.

 

이용시간은 24시간이며, DB손해보험 자동차 보험계약자라면 회원가입이나 공동인증서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수완료시 출동기사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용절차는 긴급출동요청 클릭 > 생년월일 + 휴대폰번호입력 > 위치정보 제공 > 긴급출동서비스 선택 순입니다.




SOS 서비스 10가지 항목은 긴급견인, 휴즈교환, 비상급유, 부동액보충, 타이어교체, 잠금장치해제, 긴급구난, 배터리충전,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도서지역이나 산간지역 또는 통신교환이 원활하지 못해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지역에서는 SOS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피보험자의 책임없는 사유로 SOS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해서 피보험자가 개인적으로 부담한 금액이 발생하면, 서비스 한도 내에서 피보험자가 부담한 금액을 지급합니다.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 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할 수 있어요.

 

<DB손해보험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79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

지금은 DB손해보험이지만 어쨌든 이번시간에는 동부화재 실비보험 청구서류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부에서 DB로 이름이 바뀐지도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여전히 동부로 기억하시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