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의 평생 희망파트너라고 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KB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KB손해보험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자동차에 문제가 생겨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했던적이 있습니다. 콜센터로 연락하여 호출을 하고나니 대략 15~20분내로 기사님이 출동하여 수리를 해주시더군요.

 

긴급출동 서비스란 전국 600여개의 매직카서비스점을 통해서 빠르고 정확한 현장출동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것인데요, 가입특약에 따라서 총 10~17가지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는 두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된 경우와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인데요, 첫번째의 경우부터 보겠습니다.




예를들면 배터리가 방전되거나 차문이 잠겼을때 호출할 수 있는데요,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로 접수하여 ARS 2번을 눌러줍니다. KB손해보험 상황실로 연결되고, 전국 매직카서비스점으로 연결하여 긴급출동서비스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자동차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좀전처럼 콜센터로 접수를 하고 ARS 1번을 눌러줍니다. 사고접수가 이루어지면 현장출동요원이 오게됩니다. 사고현장 출동조치를 하고 고객안심, 현장응급조치, 사고내용 청취 및 조사 그리고 사고내용 최종확인 및 안내를 하게됩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내역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매직카서비스 특약은 긴급조치, 교환/교체, 기타/보충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뉴 매직카서비스 특약은 긴급조치, 교환/교체, 기타/보충, 추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