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이너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1588-0058(유료) 또는 080-377-1111(무료), 해외 82-2-6441-7700, 보험료납부전용 1566-0021입니다.

 

라이너생명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 해지, 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와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히 처리합니다.

 

고객서비스 센터 상담원 서비스 시간은 평일 09:00~18:00(주말/공휴일 휴무), ARS를 통한 Self-service 시간은 평일/주말/공휴일 09:00~21:00입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오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이용을 위해서는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해 챗봇 서비스(카카오), 게시판, 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다음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 (카카오 플러스 친구 > [라이나생명] 검색)

2.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3. Fax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4.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 02-6441-7720 (평일 09:00 ~ 18:00)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청진동 188)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입니다. 고객라운지 이용시간은 평일 09:00 ~ 16:30(주말/공휴일 휴무)입니다.

 

1. 5호선 광화문역에서 찾아가는 방법 : 2번 출구로 나와 종각역 방향으로 직진, 교보생명 빌딩앞 모퉁이를 왼쪽으로 돌아 진입, 한블록 직진 후 왼쪽으로 돌아 직진하면 오른편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가 있음.

 

2. 1호선 종각역에서 찾아가는 방법 : 1번 출구로 나와 종로구청 사거리 방향으로 직진, 첫번째 모통이에서 오른쪽으로 돌아 진입하여 직진, SC제일은행 본점을 지나면 건너편 블록 끝에 라이나생명 시그나타워가 있음.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00

 

라이나생명 골라담는 간편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

무배당 라이나생명 골라담는 간편건강보험 갱신형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큰 돈 드는 3대질병(암,심장,뇌혈관)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데요,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 중 주요질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63

 

라이나생명 대출 신청안내

이번시간에는 라이나생명 대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사이버창구에 있는 [보험계약대출]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해지환급금 또는 해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25

 

라이나 치아보험 청구서류 유형별 안내

보험의 계약자와 피보험자 그리고 수익자가 모두 본인이거나, 치아보험 청구이거나, 청구금액이 3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청구유형별 추가서류만 구비하여 온라인으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