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삼성 부품몰 중 하나인 에스엠오토몰은 지난 2020년에 오픈한 르노코리아자동차 순정부품 및 순정용품 쇼핑몰입니다.

 

수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하기 어려운 부품을 쉽게 전달하기 위하여 그리고 보다 편리한 온라인 쇼핑몰이 되기 위하여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SM오토몰 홈페이지(★대한민국1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순정부품 순정용품 쇼핑몰★ (smautomall.com))에 접속하시면 각 차량별 부품 및 용품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시면 좋은데요, 회원가입시 회원님의 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주민등록번호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비회원 자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할인쿠폰 및 각종혜택이 주어지고, 회원등급별 추가 할인쿠폰도 주기별로 발행해드립니다. 전용 앱(APP)을 설치하시면 추가 할인쿠폰이 발행되며, 앱 알림으로 쿠폰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신규회원 가입시 1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및 3개월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구매 감사쿠폰으로 1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구매금액에는 제한이 없으며, 1개월 이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설치시 감사쿠폰으로 3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및 1개월 이내에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앱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500원 자동할인이 적용됩니다.

 

각종 등급별 할인쿠폰으로는 브론즈/실버/골드/VIP/VVIP회원 등급에 따른 쿠폰이 있고, 등급업 기념 할인쿠폰 및 골드이상 회원에게 할인쿠폰을 발행해드립니다.




보유하고 있는 쿠폰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쿠폰내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쿠폰번호 없이 상품구매 결제시 선택 후 사용이 가능한 쿠폰이며, 적립금과 동시사용은 불가합니다.

 

기타 SM오토몰 이용과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콜센터 1877-8245번을 이용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이메일 문의는 smautomall@naver.com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67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및 자동차 교환/환불 제도

저는 과거에 기아차를 두번 소유했던 적이 있습니다. 각각은 K3와 K5 차량이었는데요, 제가 운이 좋았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큰 문제없이 잘 타다가 팔았던 기억이 있네요. 기아차라고 하면 가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356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 주요시설 & 네트워크 검색하기

현대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하여 블루핸즈를 방문할 수 있지만, 하이테크센터를 방문할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하이테크센터의 주요시설과 제공서비스 및 센터 검색하는 방법에 대하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60

 

타타대우 상용차 긴급출동 및 서비스앱

타타대우 상용차 긴급출동과 고객상담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TATA DAEWOO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맨 하단에 있는 퀵메뉴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