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블루링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600-6000번이고, 서비스 개통/해지/변경 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8시 30분부터 18시까지이고, 긴급출동과 안전보안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됩니다.

 

카카오톡 문의는 카카오톡에서 [블루링크]를 검색하여 친구추가, 스마트폰 또는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가기 링크(카카오톡채널 - 블루링크 고객센터 (kakao.com))로 접속하여 친구추가, QR코드 스캔(아래그림 참고)으로 친구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하고, 유료전환이나 납부정보 조회 및 변경/해지 등을 즉시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루링크 단말장치 AS는 차량의 오디오/TV/내비게이션 고장시 AS를 받을 수 있는 방법과 동일하게 현대 웰슨을 통하여 제공됩니다.




현대 웰슨은 현대자동차에 장착된 오디오/TV/내비게이션을 AS를 담당하는 협력업체이며, 현대 하이테크센터에서 AS를 제공하고 있고, 이외에도 전국 115개 협력점을 통하여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단말장치의 하드웨어 결함이나 파손 및 소프트웨어 오류 등의 사유로 수리나 교체가 필요하거나 지도/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국 하이테크센터로 전화하셔서 자세한 상담 및 가까운 AS점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가입을 위해서는 먼저 차량의 룸미러 또는 오버헤드 콘솔에 SOS버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입은 제작증 발급일부터 가능하고, 실제 차량을 인도받기 전에 블루링크에 가입하여 원격제어를 사용하시면 차량운송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차량을 인도받은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출고 후 1년이 경과한 경우 블루링크 앱이나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입해주세요.




개인/개인사업자 차량은 블루링크 앱이나 내비게이션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본인명의 차량이 아니거나 중고차 등 유료가입시에는 블루링크 앱(내비게이션으로 가입불가)으로 가입할 수 있어요. 차량계약자가 아닌 실 사용자 명의로 블루링크 가입을 원할경우, 실사용자 명의로 블루링크 앱에 로그인하여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법인/리스/렌트차량 가입시에는 블루링크 앱이나 내비게이션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루링크 가입이 완료되면 차량 내에서 내비게이션 설정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절차는 블루링크 > 블루링크 설정 > 서비스 가입 순입니다. 내비게이션 설정이 진행되는 중에는 헤드유닛의 하드키가 작동하지 않으며, 접속경로 및 메뉴명칭은 차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가입이 지원되는 차종은 블루링크 앱이나 내비게이션 또는 가입신청서를 통하여 블루링크 가입을 완료한 후, 내비게이션 설정을 진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175

 

현대차 블루링크 기능요약

현대자동차 차량에 탑재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인데요, 주로 스마트폰을 통하여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기아의 KIA Connect와 동일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현대차 블루링크 기능에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367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및 자동차 교환/환불 제도

저는 과거에 기아차를 두번 소유했던 적이 있습니다. 각각은 K3와 K5 차량이었는데요, 제가 운이 좋았어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큰 문제없이 잘 타다가 팔았던 기억이 있네요. 기아차라고 하면 가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