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차량에 탑재되는 텔레매틱스 서비스인데요, 주로 스마트폰을 통하여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기아의 KIA Connect와 동일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현대차 블루링크 기능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현대나 기아차를 이용중이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루링크와 함께 업그레이드 된 Car Life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나 무더운 여름에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원격시동 에어컨 및 히터를 제어할 수 있어요. 주차위치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바로 지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문을 잠갔는지 기억나지 않을때에는 다시 주차장으로 갈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도어락을 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당황스러울 때에는 SOS 버튼을 눌러서 사고처리 및 구난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크게 사고가 나본적이 없어서 해당기능을 이용해보지는 않았는데요, 긴급상황에서는 확실히 유용할 것 같네요.




누군가 나의 차량에 칩입하여 도난경보가 울리면 나의 휴대폰으로도 문자를 전송해줍니다. 도난당한 차량의 위치추적을 통하여 더욱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네이버 및 지도에서 본 위치를 메모할 필요없이 내차로 바로 전송할 수 있고, 365일 언제나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상담원을 통한 목적이 설정부터 전화연결까지 하실 수 있어요.

 

기능들을 요약하면 위의 내용과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음성인식으로 편리하게 차량을 제어할 수 있고, 사고와 위급상황에서도 든든하게 지켜드립니다. 고객차의 믿음직한 주치의가 되어드리며, 빠르고 정확하게 목적지까지 안내해드립니다. 또한 차량에서 휴대폰 연결없이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