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에는 신협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고, 온라인으로 문의하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전자금융콜센터 전화번호는 1566-6000번 또는 1644-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공제콜센터 전화번호는 1544-3030번입니다.
여러분들과 가까이에 있거나 방문을 원하는 신협의 연락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신협찾기 서비스 페이지(신협 > 전국 신협찾기 > 신협찾기 > 대전 (cu.co.kr))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조합명, 주소명, 결제원코드, 지하철명을 조건으로 검색어를 입력하여 원하는 점포를 찾거나 지도상에서 지역을 선택하여 해당 지역의 점포를 찾을 수 있어요.
원하는 점포를 찾으면 아래 그림처럼 주소, 대표전화, 팩스번호, 공동유대, 취급업무, 찾아오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장신협의 경우 해당 직장소속 임직원 및 관계자의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기에 사전에 이를 확인하시고 이용해주시기 바라며, 일부 단체신협의 경우도 동일합니다.
다음은 온라인 상담신청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의 상담신청 페이지(신협 (cu.co.kr) 고객센터 상담신청)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내용을 작성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담은 반드시 실명(성명/주소/연락처 등)으로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라고, 근거없는 악성내용이나 익명으로 접수된 상담은 민원사무처리규칙에 의거하여 처리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귀하의 상담을 해결하기 위하여 상담과 관련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해주시기 바라며, 동의에 거부할 경우 상담신청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이버 민원신청을 원하시면 해당 페이지(신협 (cu.co.kr) 고객센터 사이버민원 신청)로 접속하여 약관동의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의 처리기간은 14영업일 이내이고, 서류보완이나 민원조사 등 부득이한 경우에 따라 기한연장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인이 동일내용의 민원을 3회 이상 반복적으로 제기할 경우, 내부적으로 별도처리 없이 종결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