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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AE ASSET 또는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의 [소비자포털]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센터] 카테고리의 [ARS안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상세안내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대표전화번호는 1588-0220번이고, 상담사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해외전용번호는 82-2-1588-0220번, 대출전문상담사는 1670-4750번입니다.
카카오톡 채팅상담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 30분까지이고, 정보보호를 위하여 본인 이외에 안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청각장애고객의 경우에는 전화로 107번 연결 후 미래에셋생명 고객센터에 통화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ARS 이용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연령별,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서 디지털 ARS가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1번 : 사고보험금 접수
- 1번 : 사고보험금 팩스번호 발급
- 2번 : 사고보험금 모바일 접수
- 0번 : 사고보험금 전문 상담사 연결
- 별표버튼 : 다시듣기
- 샵버튼 : 이전단계
2번 : 보험료 납입을 위한 가상계좌 발급
3번 : 빠른조회 및 지급서비스
- 1번 : 보험료 입금확인 및 부활안내
- 2번 : 지급관련 조회 및 처리
- 0번 : 상담사 연결
- 별표버튼 : 다시듣기
- 샵버튼 : 이전단계
4번 : 변액보험 관련 전문상담
- 1번 : 변액보험 수익률 및 적립금조회
- 2번 : 펀드추천 Best5 종목 문자
- 3번 : 변액보험 간편안내문자
- 0번 : 변액전문 상담사 연결
- 별표버튼 : 다시듣기
- 샵버튼 : 이전단계
5번 : 장애인 및 고령고객 전문상담
0번 : 상담원 연결
- 1번 : 보험계약대출 및 신용대출 상담
- 2번 : 사고수술입원 등 보험금 관련 상담
- 3번 : 보험료납입, 자동이체, 연락처 변경
- 4번 : 해약상담
- 5번 : 신계약 해피콜
- 6번 : 수익증권 상담
- 0번 : 기타 보험관련 상담
- 별표버튼 : 다시듣기
- 샵버튼 : 이전단계
상담사와의 편리한 통화를 위하여 고객문의가 많은 날짜를 예상하여 안내해드리고 있는데요, 9월의 경우에는 위의 달력과 같으며, 실제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월을 변경하여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많은 날, 해당 월 보험료 납부 마감일, 자동이체 청구, 납입증명서 발송일을 확인해보시구요 통화량이 가장 많은 시간은 11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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