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품이나 서비스 관련 자세한 문의를 전문상담원과 통화로 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상담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RS 자동화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주말, 공휴일 08시~22시까지입니다. 상담 사연결 서비스는 평일 08시~18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상담번호는 1번이 보험료 납입 및 가상계좌 발급, 2번이 계약조회 및 각종신청서 발송, 3번이 중도보험금 및 휴면보험금 중도인출 신청, 4번이 보험계약대출 신청, 5번이 보험금 청구 및 보장문의, 6번이 변액보험 문의,




9번이 소득공제 증명서 발송, 0번이 상담사 연결입니다. AIA생명보험 계약자만 이용이 가능하고, 미성년자 계약은 친권자 그리고 법인계약은 법인관계자에게 안내가 가능합니다.

 

ARS를 통한 상담은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 계약자는 이용이 불가하며 오전 9시에서 오전11시 및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상담사 연결까지 대기시간이 짧으므로 빠른 연결이 가능합니다. 보험료 납입과 각종 제지급금 업무는 당사 홈페이지의 MY AIA를 통해서 빠르고 편리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AIA생명은 고객의 소중한 자산보호를 위해서 상담사 업무외 시간에도 금융사고 신고접수 전화예약 및 지급중지 서비스 신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대기 증가로 인하여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는, 연락처를 남겨서 당일에 다시 연락받는 콜백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변액보험은 변액보험 펀드주치의에게 안내받을 수 있는데요, 펀드선택과 변경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용방법은 위의 그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