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차구매시 20만원 ~ 50만원 포인트를 미리 받아서 차량구매 후 매달 M포인트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세이브오토를 이미 이용중이라면, 로그인 후 상환내역 바로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용금액은 20만원, 30만원, 50만원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차종별로 상이합니다. 제휴사 사정에 의하여 특정차종은 단일 이용금액으로 제한이 가능하며, 기보유 M포인트와 합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카드는 현대자동차 및 기아 전용카드이며, 엠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입니다. 다만 가족/체크카드/현대카드C는 제외입니다.




현대자동차, 기아 전용카드의 일시불 + 유이자할부 이용금액에 따라서 적립되는 엠포인트로 미리 사용한 세이브오토 포인트를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상카드에 따른 카드 이용금액 기준과 차량구매시 결제금액 기준에 따른 M포인트 적립률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GS칼텍스 이용시 해당 가맹점 미 보유 카드별 엠포인트 특별 적립률이 적용되며, the Green 특별적립 및 혜택은 제외입니다. 가맹점별 M포인트 적립한도 초과시에도 적립 제외입니다. 가족카드 이용회원은 가족합산 신청시 세이브오토 적립률 1.5%가 적립되고, 미신청시 보유카드별 M포인트 기본 적립률이 적용됩니다.




적립제외 항목은 카드론, 현금서비스, 연회비, 제수수료, 이자, 지방세/국세 등 세금납부액, 도시가스요금, 초/중/고교 학교납입금, 대학/대학원 등록급 납부 결제건 및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 당사의 모든 할인서비스 및 무이자할부 이용금액입니다.

 

현대카드 세이브포인트 이용방법 및 절차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가족합산의 경우, 세이브오토 이용회원의 가족회원을 신청대상으로 하며 본인회원의 세이브오토가 정상이용 중인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1회성 합산상환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만기일까지 자동합산은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번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가족회원의 기보유 M포인트가 없으면 신청이 불가하고, 세이브오토 가족합산상환 후 상환취소가 불가합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274

 

현대해상 이륜차보험 다이렉트 상품

모든 이륜차는 의무적으로 보험가입이 필요한데요, 미가입시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에 따르면, 자동차(이륜차) 운행시 사고로 인하여 다른사람이 사망하거나 다친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82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혜택

PRIVIA는 Private와 Prestige 그리고 Via의 합성어인데요, 현대카드를 통하여 고객들이 자신만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취향을 충족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프리미아는 이같은 컨셉에 따라 요람에서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80

 

현대해상 화재보험 고객센터 - 보이는/음성ARS

현대해상 화재보험은 1955년 3월에 설립한 보험회사인데요, 브랜드로는 하이카와 하이라이프 및 하이카다이렉트가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화재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