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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연수원에서는 보험업계 임직원 교육훈련, 보험판매자격자에 대한 교육지원, 지격시험 관리 및 대행, 전문도서 출판, 글로벌 사업, 해외 네트워크를 통한 상호교류 및 협력을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보험연수원 보수교육 수강신청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이버 강좌를 기준으로 개인 및 법인 수강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개인수강신청 (자비로 수강료를 부담하여 교육과정 신청)
매월 1일에 개강하고, 신청시간은 전월 5일~25일입니다. 취소나 환불은 개강 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본인계좌로 환불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결제가 취소됩니다.
교재가 제공된 과정은 교재를 반송하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반송택배비는 수강생이 부담합니다. 개인수강생이 교육종료일부터 6개월 이내에 동일과정 재수강시 수강료의 50%를 할인해주며, 일정은 연수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법인수강신청 (회사에서 교육비를 납입하고 회사교육담당자가 일괄적으로 수강신청)
정규과정은 매월 1일에 개강하고, 신청은 전월 5일~25일에 합니다. 결제는 회원사의 경우 추후 예치금 정산 및 비회원사의 경우 선입금 또는 추후 계산서 수령 후 교육기간내 입금합니다.
일정은 연수원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탁과정은 연수요청기관과 상의하여 별도의 과정으로 일자를 조정해서 운영 가능하며, 연락처는 02-920-0830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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