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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tech은 컴퓨터를 비롯하여 주변기기와 소프트웨어 등을 생산하는 컴퓨터 업체이며, 회사제품 중 로지텍 마우스와 핸드 스캐너인 스캔맨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몇년째 G102 제품을 이용하고 있지만 크게 고장나는 부분도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나중에 혹시라도 고장나게 되면 다시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오늘은 로지텍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지만, 잘 못찾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음의 링크 (Logitech 지원 + 다운로드)로 접속하여 페이지 스크롤을 맨 하단까지 내리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으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채널은 크게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커뮤니티 : 같은 제품 사용자로부터 제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대화에 참여가능
- 전화 : 지원팀 번호와 지역 지원여부 확인
- 채팅 : 24시간 연중무휴로 지원하며, 필요할때 언제든 이용가능한 실시간 서비스
그럼 전화번호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지원 수신자부담 번호이며 02-3143-9429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비즈니스 지원 웹사이트에서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화상회의 제품, 전문가 웹캠, 비즈니스 헤드셋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요.
다음은 채팅상담에 대해서도 보겠습니다. 화면 하단 우측에 위치한 말풍선을 누르면 되는데요, 로지텍 고객지원 봇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24시간 실제 담당자와 연결해드릴 수 있으며, "hi"라는 문구를 입력하여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데 채팅봇의 말투가 뭔가 번역기를 돌려놓은 것 같은 느낌도 들고, 도움말 메뉴를 눌러도 영어가 나오는 경우도 있어서 실질적인 도움은 안될수도 있어요. 따라서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전화연결로 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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