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SUS 또는 아수스 코리아 고객지원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수스라고도 하는 것 같은데요, 대만의 컴퓨터 및 스마트폰 하드웨어 등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광학 드라이브, PDA, 노트북 컴퓨터, 서버, 네트워크 제품, 휴대전화, 컴퓨터 케이스, 컴퓨터 냉각 시스템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1989년도에 네명의 엔지니어가 작은 아파트에 모여 회사를 시작했는데요, 그들은 독자적으로 당시 최신형 프로세서인 인텔486 칩셋을 위한 세계 최초 마더보드 제작에 성공했습니다. 훗날 마더보드 시장의 40% 점유율을 차지하며 세계 최대의 마더보드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5천명의 엔지니어가 활약하는 알앤디센터와 디자인센터가 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Support 메뉴를 선택하여 [고객센터] 항목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상품정보, 제품정책, MyASUS, 연락처, 수리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연락처의 경우 ASUS 대표번호와 공식스토어, 이메일문의, 개인데이터에 대한 고객요청을 할 수 있어요.

 

고객지원 서비스로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으며, 문의하실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네트워킹, 태블릿, 그외 다른제품을 고를 수 있어요. 에이스수 고객지원 센터로 연락하기 전에 신속한 지원을 위하여 모델명, 제품 시리얼 번호, 제품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작업을 확인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수리해야하는 경우에는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구매영수증, 모델명, 제품 시리얼 번호, 증상, 제품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제품을 입고하기 전에 중요자료백업 및 어댑터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윈도우 버전별 백업방법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