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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에서는 편리한 서비스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들 중 조금이라도 아쉬웠던 부분들을 귀신같이 보완해서 출시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생각하는데요, 너무 문어발 식으로 사업을 확장한다는 비판도 있지만, 대기업인 만큼 적응도 빠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양한 서비스들 중 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고객상담 안내 그리고 도움말 참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택시 서비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부터 보겠습니다.

 

AI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고객에게 딱 맞는 택시를 보내드리고, 실시간으로 택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기에 도착할때쯤 맞춰서 나가기만 하면 됩니다. 다양한 호출 옵션으로 바쁜 시간에도 빠른 배차가 가능하며, 카카오T 앱으로 택시 호출에서 탑승 후 결제까지 한번에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 고객센터는 카카오T 고객센터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연락처는 1599-9400번입니다. 긴급신고센터이기에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꼭 전화문의가 아니더라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여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해볼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문의접수가 가능하고, 전문상담사와의 채팅상담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궁금한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고객센터 챗봇이 문의사항에 가장 적합한 답변을 추천드리고, 이용기록을 미리 확인하여 설명 없이도 궁금한 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증빙자료나 설명이 필요한 문의도 상담사 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채팅상담 진행중에 [에이전트 연결]을 선택하시면 전문상담사와 채팅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가능시간은 월요일~토요일 08시부터 익일 02시까지입니다.

 

카카오모빌리티 고객지원을 통하여 도움말을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택시 관련 질문답변(고객지원 (kakaomobility.com) 택시) 또는 택시예약 관련 질문답변(고객지원 (kakaomobility.com) 택시예약)을 확인하여 궁금증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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