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설잡 홈페이지(시설잡 - 대한민국 대표 시설 구인구직 사이트 시설잡 (sisuljob.com))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마이페이지] 메뉴를 선택하여 로그인을 하거나, 비회원구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채용정보와 인재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중 선택하여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으로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회원가입 먼저 진행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분들은 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할 수 있고, 아이디를 잊으신 분들은 시설잡으로 연락(031-715-4331번)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절차는 약관동의 > 정보입력 > 가입완료 순입니다. 개인회원은 구직등록과 이력서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고, 기업회원은 무료1회 채용정보 등록 및 추천인재정보 메일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기업회원 모두 공개채용정보, 추천인재정보, 커뮤니티, 자료실, 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업과 개인에 대하여 일반회원과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인구직 유료서비스는 이용요금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미 결제한 다음에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하고, 1회에 한하여 사용중지는 가능합니다.




무료동영상은 시설잡 회원 누구나 강의듣기가 가능하고, 무료동영상에 실무동영상 샘플강의듣기가 있으며, 주택관리사 동영상은 구매 후 7일 이후부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실무동영상은 유료서비스 신청에서 충전 후 강의듣기가 가능하고, 유료서비스 신청에서 충전 시 정전이나 사이트 점검으로 인하여 강의듣기가 끊기거나 중지될 경우에 대비하여 구입하시는 충전금보다 많이 충전해드린다고 하네요. 실무동영상 한개당 적립금 100원씩 차감되고, 페이지를 벗어난 경우에는 이미 시청한 강의도 재신청시 100원이 차감됩니다.

 

교재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최저가격으로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송은 2~3일 정도 걸리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45

 

건설콘잡 회원가입 및 회원혜택 [개인/기업]

건설콘잡(ConJob)은 건설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직업 및 직종별 채용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취업성향 분석 및 희망하는 직무에 맞춘 전문 컨설팅을 제공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