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라이프는 푸르덴셜생명보험과 KB생명보험의 합병을 통하여 지난 2023년 1월 1일 출범한 대한민국의 보험회사인데요, 이번시간에는 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와 문의접수하는 방법 및 챗봇상담/PB상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계약 체결과정의 불만사항, 업무처리 과정에서 겪으신 불편사항, 임직원/설계사/상담사의 불친절 사례 등을 접수하시면 관련부서에서 즉시 통보하고 신속히 처리해드린다고 합니다. 접수방법은 네가지가 있으며, 각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문접수시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298 소비자보호부이고, 업무시간은 09시~18시입니다. 우편/팩스 접수시에도 주소는 동일하며, 팩스번호는 02-390-4610번입니다. 팩스접수시에는 반드시 전화로 연락해달라고 하네요.




전화접수시 KB라이프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3374번이고, 업무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상담전화를 이용하시면 보다 간단하고 신속하게 민원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수시 전자민원접수 메뉴를 통하여 민원신청을 할 수 있고, 담당자 이메일 주소는 klg909877@kbfg.com입니다.

 

KB라이프 챗봇을 활용한 상담(KB라이프생명 KB챗봇/채팅상담)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여 화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숨겨진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챗봇에게 자주묻는 질문을 FAQ를 통하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질문은 간단하게 키워드 중심으로 핵심단어만 입력해도 자동완성된 질문을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챗봇과 상담했던  내용을 다시 확인해볼 수 있어요.




챗봇과 상담시에는 주민등록번호나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마시고, 내보험조회/보험료납입/대출/보험금청구 등 다양한 서비스를 기다지리 않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KB라이프 디지털PB 상담서비스(가입상담 신청 > 고객센터 | KB라이프 생명 (kblife.co.kr))를 활용하시면 고객의 보험 및 금융관련 궁금증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PB는 직접 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고객이 스스로 판단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기준점을 제시한다고 하네요.

 

고객이 현재 보유한 자산현황, 가족구성, 미래의 현금흐름, 예상소득 등에 따라 필요한 보장항목과 규모를 안내드립니다. 또한 KB라이프 Star WM서비스, KB금융그룹의 분야별 전문가 집단과 연계하여 고객이 필요한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183

 

KB손해보험 치아보험 (더 건강한 치아보험)

무배당 KB 더 건강한 치아보험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KB손해보험 치아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료비 지출항목 중 본인부담률이 높아서 경제적으로 부담이 큰 치과치료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62

 

KB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국민의 평생 희망파트너라고 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KB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사실 저도 KB손해보험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자동차에 문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154

 

KB 아파트 시세조회 (리브 부동산)

주택이라든지 빌라, 아파트, 오피스텔 등 사람마다 원하는 매물이 다를텐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아파트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물론 아직 제 명의로 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매매를 하여 거주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