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B손해보험 또는 디비손보 고객센터 및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 이용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RS를 이용하시면 간편인증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 통화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시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부과되고, 070인터넷전화 또는 휴대전화의 경우 이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0100번이고, 평일 주간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평일 야간은 18시부터 익일 09시까지 및 공휴일에는 24시간 운영됩니다. 각각에 대한 ARS 단축번호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주간>
1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 자동차 사고접수
3번 - 새로운 보험가입
4번 - 질병/상해/화재보험 보험금청구
5번 -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6번 -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7번 - 대출
8번 - 증명서 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0번 - 상담사연결
<평일 야간 및 휴일>
1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 새로운 보험가입
4번 -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 - 대출
6번 -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보험계약대출/신용대출, 담보/신용대출, 보험금청구, 방카슈랑스, 환경책임보험콜센터, TM전용상품(장기), TM전용상품(자동차), 인터넷전용상품, 청각장애인 문자전용서비스(긴급출동/사고접수), 해외에서 콜센터 연결시 전화번호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필요에 따라서는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계약변경이나 대출신청/상환 및 보험금청구 등 창구방문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를 모바일로 복사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의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DB손해보험의 앱 설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이 제공하는 주요 메뉴에는 MY, 상품, 대출, 보상, 혜택, 고객센터, 마이페이지가 있으며 모바일 화면을 눌러서 주요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