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린터기나 복합기를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문제해결순서를 참고할 수 있으며, 해결이 안될경우에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서비스기사를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순서는 문제발생, 삼성 프린터 고객센터 접속, 전화, 상담해결, 고객이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하거나 서비스기사 방문수리순으로 진행됩니다.

 

삼성 프린터 고객지원 센터에서는 프린터의 주요 사용방법과 문제해결 등의 다양한 기술지원 정보와 최신 드라이버 및 매뉴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원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는 콜센터로 전화할 수 있으며,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원이 최선을 다하여 즐거운 상담으로 문제해결을 도와줍니다. 또한 상담으로 해결하면 돈과 시간을 모두 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상담원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우수한 테스트 장비로 빠른 시간에 완벽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수리하는 경우에는 출장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 있으며, 전문 테스트 장비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이외에도 삼성의 다른 제품들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제품 모델명, 고장 상태, 연락처를 정확히 알려주시면 궁금한 사항을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직접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서비스 접수 및 실시간 사이버 상담이 가능한 사이버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프린터 드라이버, 제품정보, 소모품정보 또는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린터 고객지원 센터 홈페이지에서는 주요 사용방법과 문제해결 등의 다양한 기술지원 정보와 최신 드라이버를 지원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