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아기관 포털인 걸음마넷의 걸음마 통합문서 사이트에 접속하여 표준문서에 대한 설명을 보겠습니다. 1999년 어린이집 전용 회계프로그램 개발을 시작으로 보육사업과 인연을 맺고, 어린이집 운영관리 프로그램인 걸음마를 공급하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오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은 모습의 메인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걸음마 노무와 세무, 통합문서, 쇼핑관련 문의전화번호 안내가 되어있으니 같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맨 하단에는 세가지 서비스가 있으며 각각은 회계, 통합문서, 쇼핑입니다. 회계와 쇼핑에 대해서는 다음기회에 알아보기로 하고, 오늘은 통합문서 페이지를 열어보겠습니다.

 

문서는 한번 작성할때 정확한 서식으로 작성해야 나중에 다시 수정하는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걸음마 통합문서는 서식을 바꾸고 싶을때 힘들게 만들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문서서식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행정지침이 나와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사항에 맞춘 서식을 제공하며, 표준문서서식을 참고하여 정확한 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표준문서를 사용하면 원아명, 원아생일, 입소일, 출석, 연락처 등의 기본정보가 문서에 자동으로 보여지며 원아정보, 출석 등을 찾기위하여 여러가지 서류를 찾을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문서작성일자, 날씨, 작성자의 이름과 반이름, 어린이집 명칭 등의 문서정보가 자동으로 문서에 나타납니다.

 

문서서식 등록에서 사용중인 원 서식을 등록하면, 그대로 걸음마 통합문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및 문서정보가 자동으로 보여지려면 별도의 설정작업을 필요로 합니다. 설정작업이 어려운 어린이집을 위하여 소정의 비용으로 우리원서식 등록대행 작업도 해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