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기아자동차를 운행하고 있으며, 유보 또는 KIA Connect 서비스를 1년 약정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5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나름 유용하게 쓰고있어서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네요. 이번시간에는 UVO 고객센터 또는 기아 커넥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유보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눌러서 [고객센터 및 AS안내]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톡에서 기아커넥트를 검색하여 친구추가를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PC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가능합니다. 또는 큐알코드 스캔 후 친추를 할 수 있고,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하여 주요 문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상태를 확인하고, 유료전환을 한다든지, 요금제 변경 및 결제정보 변경 등을 신청할 수 있어요.

 

다음은 전화문의 안내를 보겠습니다. 상담원을 통하여 각종 문의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업무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서비스 가입, 해지, 변경 등 일반상담 문의를 할 수 있고 상담원을 통한 가입자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자동차 판매와 정비부품 등과 관련된 문의는 기아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서비스센터 및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단말 장치에 이상이 있을때 방문하여 수리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에 대해서도 정리되어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