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몬은 대한민국의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으로 잡코리아 유한회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와 아이디가 연동되어 채용 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도 예전에 대학생 시절에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을 활용하여 일자리를 찾아보곤 했는데요, 실제로 해당 사이트를 통하여 아르바이트를 해본적도 몇 번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 또는 서식 다운받는 방법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어요.

 

다운받을 수 있는 이력서 양식은 두가지가 있으며, 각각은 기본형과 상세형입니다. 또한 알바몬 이력서에 대한 안내도 있는데요, 필요한 항목 위주로 편리하게 작성할 수 있고




알바몬에서 온라인 지원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검사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면접을 볼 때 인쇄하여 제출하기가 좋습니다.

 

그럼 저도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형인데요, 워드파일로 다운받아서 열어보았습니다. 사진, 이름,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경력사항 등을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상세형을 다운받아서 열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워드가 아닌 한글파일로 받아보았는데요, 좀전의 양식과는 다르게 더 상세히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다운받아서 아르바이트 지원을 할 때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