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벅스는 우리나라 유무선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주요기능은 음원서비스인데요, 크게 세가지를 제공합니다.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의 경우 FLAC 987만곡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FLAC 스트리밍 및 음질향상기술인 래드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음악추천 및 장르필터 기능도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벅스 이용권 해지 하는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지/환불] 메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더 이상 자동결제가 되지 않도록 이용권 해지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위의 순서에 따라서 직접 자동결제 이용권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현재 사용중인 이용권은 유효기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결제일부터 더 이상 자동결제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예약하는 방법을 보겠습니다.




먼저 PC에서 벅스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페이코 아이디는 PAYCO로 시작하기에서 로그인 해줍니다. 다음은 사용중인 이용권, 자동결제 이용권, 해지예약 순으로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자동결제 해지 사유 선택 및 설문을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벅스앱에 로그인하고, 우측상단에 있는 이용권 클릭 후 MY탭을 클릭합니다. 이용권관리로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변경/관리] 메뉴에서 맨하단의 해지예약을 클릭합니다. 자동결제 해지사유를 선택하고 설문완료를 하시면 됩니다. iOS에서는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메뉴에서 이용권구매 및 MY탭을 클릭하세요. 자동결제 이용권에서 해지예약을 선택하고 해지사유 및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됩니다.

 

만약 자동결제를 다시 이용하고 싶다면 해지예약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해지예약을 취소하면 다음 결제일에 다시 정상적으로 자동결제 됩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벅스앱에서 아이튠즈 스토어를 통한 구매 이용권은 위의 방법으로 해지할 수 없으니 별도의 안내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