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화재 대표번호(업무별 콜센터)와 ARS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점/서비스망 찾는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는 1588-5114, 다이렉트 고객센터는 1577-3339, 장기보험 가입 상담은 1588-3339,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은 1600-5008, 대출콜센터는 1588-7444, 퇴직연금 콜센터는 1899-3009, 해외거주고객 전용은 +82-2-2119-2000, 청각장애인 전용은 070-7451-9800/9810입니다. 보기 좋게 정리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상담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차 사고접수,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 : 365일 24시간
2. 보험금청구, 대출, 계약업무, 기타상담 : 평일 09:00~18:00
3. 보험가입 상담 : 평일 09:00~18:00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 통화료(3분당 39원)가 부과되고, 휴대폰/인터넷전화의 경우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휴대폰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연락하셔서 ARS를 활용하시면 원하는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콜센터 음성과 디지털, 대출콜센터 음성 ARS로 구분되어 있으며, 번호에 따른 서비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콜센터 음성 ARS>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2번 : 자동차 긴급출동
3번 : 보험계약 조회 및 변경/해지/환급 상담
4번 : 보험가입 문의
5번 : 질병/상해/화재/배상책임 보험금 청구
6번 : 대출상담
7번 :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9번 : 증명서 발급 및 ARS 이용 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고객콜센터 디지털 ARS>
전화연결 후 상담사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 웹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이용 가능한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자동차 사고접수
2.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 계약내용 확인
4. 보험료 납입
5. 자동이체 신청/계좌 변경
6. 임시운전자 특약
7. 증명서 발행
8. 보험금 청구
9. 대출신청/상환
10. 보험가입 문의
11. 환급/해지
<대출콜센터 음성 ARS>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대출
2번 : 보험계약대출
지점/서비스망 찾기 페이지(지점/서비스망 찾기 | 고객지원 - 삼성화재)에 접속하시면 업무/지역 또는 검색으로 여러분들과 가까이에 있는 지점이나 서비스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센터의 종류와 이용가능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지원센터 : 보험금청구,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계약해지/환급/중도인출, 증명서 발행 등
2. 지점 : 보험가입 상담 및 컨설팅, 삼성화재RC 채용문의
3. 융자센터 : 부동산 담보대출 상담 및 신청
4. 자동차보험 보상부/센터 : 자동차 보험금 지급, 내역서 발급
5. 자동차 고장수리보장보험 수리업체 : 고장 차량 수리
6. 애니카패밀리센터 : 차량 수리 및 정비
7. 애니카랜드 : 자동차 사고 출동, 고장 출동, 검사 대행
<관련글>
삼성화재 일일보험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일일보험이라고도 불리는 원데이 애니카 자동차보험은 짧은 기간 동안 차량을 운전할 때 가입할 수 있는 하루 단위 자동차보험 상품입니다. 이 보험 상품은 주로 자가 차량을 보유하
choip.tistory.com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 보험 상품특징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보험상품/대출] 메뉴를 선택하고 [레저] 영역에서 해당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 보험 상품에 대한 특징을 살펴보려고
choip.tistory.com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 (Anyfit plus)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Anyfit plus 또는 삼성화재 애니핏 플러스의 세가지 맞춤헬스케어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대상자는 만15세 이상이며, 휴대폰이나 신용카드
cho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