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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엠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ARS 상담 문의와 선불 충전서비스로 구분됩니다.
1. ARS 상담 문의
KT M모바일 휴대폰에서는 114번(무료),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에서는 1899-5000번(유료)으로 연락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12시 및 13~18시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분실/정지 신고와 통화품질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2. 선불 충전서비스
타사 휴대폰 및 유선전화는 1899-5000번(유료), 선불충전은 080-013-0114번(무료), 잔액조회는 080-012-0114번(무료)입니다. 필요한 만큼 충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 불량시에는 각 제조사(중고폰/리퍼폰의 경우 공급사)의 A/S센터를 통해 수리가 가능하며, 중고폰/리퍼폰 공급사 확인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899-5000)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단말기 자체 불량에 대해서는 무상수리가 가능하고, 사용자 부주의에 의한 파손 및 침수시에는 품질보증 기간 내라도 유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제조사 연락처는 삼성 1588-3366, LG 1544-7777, 샤오미 1566-8106, 에이루트 1644-5380, 투넘버(팬택) 1688-9256입니다. 중고폰 연락처는 (주)ACL 032-503-7903, (주)에코트레이드 1551-2343입니다. 리퍼폰 연락처는 모빌라이언 010-7646-8871, (주)업스테어스 1544-0278입니다.
단말 불량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불량확인 : 제조사 AS센터를 방문 및 문의하여 불량 확인서(애플의 경우 작업인가 확인서) 수령
2. 불량접수 : 고객센터(1899-5000)로 불량 접수 또는 교환/취소 신청
3. 휴대폰 반품 : 불량 확인서 또는 작업인가 확인서를 함께 동봉하여 휴대폰 반품 (구성품 누락시 교환/반품 불가)
4. 교환 또는 취소 : 단말 교환 또는 개통취소 진행
단말기 불량시 14일 이내 교환/취소가 가능하고, 단순변심 및 가격변동으로 인한 교환/취소는 불가합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에 제조사 AS센터(중고폰/리퍼폰은 개통센터 및 공급사)를 방문하여 제품 불량확인서를 받으시고, 개통센터에 교환/취소 접수를 하신 후 휴대폰 반납까지 완료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만 교환/취소가 가능합니다.
통화품질 불량의 경우 교환은 불가하고, 개통 취소만 가능합니다.
통화품질 불량시 고객센터(1899-5000)를 통해 통화품질 불량을 접수하시면 현장기사가 방문하여 불량여부를 확인합니다. 불량이 확인되면 개통 후 14일 이내 휴대폰 반납까지 완료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경우에만 개통취소가 가능합니다.
단말기를 반납하실 경우에는 모든 구성품을 누락 없이 반납해야 하고, 누락 시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그 밖에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KT M모바일 고객센터(1899-5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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