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에서는 쿠쿠 밥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도 쿠쿠의 제품이었는데, 오랫동안 쓰다가 다시 동일 회사의 다른 모델 제품으로 구매하여 쓰고 있네요. A/S도 한 두번 정도 받았던 기억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센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쿠의 서비스센터는 전국 곳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천안 쿠쿠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 출장 A/S 신청하는 방법과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천안 서비스센터 찾기
쿠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 서비스 센터 찾기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거나, 바로가기 링크(CUCKOO 서비스센터 찾기)를 타고 접속하시면, 지역 선택 또는 검색어를 입력하여 원하는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을 충남 천안시로 설정하시면 천안점이 나오는데요, 카카오 맵에서 위치정보를 보여줍니다.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1463이고, 연락처는 041-592-9995번입니다.
2. 출장 A/S 신청하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출장 A/S 신청 메뉴 순으로 들어가셔서 로그인(CUCKOO 로그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며 제품 및 증상(구분/제품군/모델명/구입시기/고장증상)을 선택하고, 서비스 받으실 분의 정보(고객명/성별/휴대폰번호/추가연락처/이메일주소/주소)를 입력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출장 A/S는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쿠쿠 서비스 기사가 직접 출장 방문하는 서비스이며, 온라인으로 신청시 유상출장비 3천원 할인혜택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렌탈 고객은 렌탈 기간 동안 무상으로 AS가 진행되고(고객 과실은 유상처리), 렌탈 고객이 아닌 제품 구매 고객은 렌탈이 아닌 일반으로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유상수리 제품은 수리내용과 상관없이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3.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문의는 1588-8899번, 렌탈 문의는 1577-0010번, 쿠쿠몰은 080-720-9999번을 이용해 주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ARS 번호 및 서비스내용은 1번 - 카카오톡 상담, 2번 - A/S 접수와 이전설치, 3번 - 렌탈과 멤버십고객, 4번 - 제품구입과 렌탈가입, 5번 - 에어컨 설치입니다.
<관련글>
풍년압력밥솥 서비스센터(고객센터) 및 이벤트 [풍년살림]
풍년살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풍년압력밥솥 서비스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문의를 하기 전에 먼저 자주묻는질문
cho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