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번, 카드분실/승인 ARS는 1544-7200번, 단기/장기 카드대출 ARS는 1588-0303번, 할부금융 고객센터는 1544-710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이용시 시내전화요금이 부과되고, 이동전화 이용시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1. 누르는 ARS
개인회원 (단축번호 1번)
1번 : 이용한도 조회
2번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5번 : 카드재발급
6번 : 체크카드
7번 :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 직원 연결
가맹점 (단축번호 2번)
1번 : 전화승인 신청
2번 : 세금신고 관련 월별실적 조회 및 FAX 서비스
3번 : 매출실적 FAX 서비스
4번 : 입금내역 FAX 서비스
5번 : 가맹점 가입여부 및 가맹점 번호확인
6번 : 가맹점 대금지급 및 지급보류금액 확인
7번 : 승인취소
8번 : 가맹점 수수료, 가맹점 한도, 종합소득세 신고관련 자료제공 서비스
9번 : 무이자할부 행사안내
0번 : 직원 연결
법인 (단축번호 3번)
1번 : 카드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
2번 : 결제대금 조회
3번 : 바로결제
4번 : 가상계좌 안내
5번 : 입금확인
6번 : 이용가능한도 조회
7번 : 명세서발송 신청
0번 : 직원 연결
2. 말로하는 ARS
원하는 상담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ARS에서 내가 말하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을지 또는 어떤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문장이나 단어로 편하게 말하시면 됩니다. 또한, 안내멘트가 진행되는 도중에 말을 해도 인식되며, 안내 도중에 요구한 내용은 안내 종료 후 인식됩니다.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버튼식 ARS와 마찬가지로 눌러서 인식시켜야 합니다. 고객이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전화한 경우에는 고객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되고, 이는 기존에 휴대폰번호가 신한카드에 등록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3. 상담/민원접수
고객센터의 상담/민원 페이지(상담·민원 < 고객센터 < 신한카드 (shinhancard.com))로 접속하시면 자주하는질문, 상담하기, 민원접수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상담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문의접수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및 문의답변 가능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수어상담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전자민원접수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및 민원답변 가능시간은 평일 09시~17시입니다.
<관련글>
신한 케어받는 암보험 (베이직/스페셜 케어서비스)
ShinhanLife 또는 신한 케어받는 암보험(무배당/갱신형)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텐데요, 얼마전에 실제로 제 지인이 암에 걸려서 보험금을 받았던 사례가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상품인
choip.tistory.com
신한은행 무료사주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신한은행 무료사주 또는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운세관련 서비스를 찾지 못했으며, 신한라이프(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
choip.tistory.com
신한은행 간편조회 및 법인조회 서비스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간편조회와 법인조회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계좌가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에다
cho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