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한카드 상담원연결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44-7000번, 카드분실/승인 ARS는 1544-7200번, 단기/장기 카드대출 ARS는 1588-0303번, 할부금융 고객센터는 1544-7100번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시내전화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이용시 시내전화요금이 부과되고, 이동전화 이용시 가입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1. 누르는 ARS




개인회원 (단축번호 1번)

 

1번 : 이용한도 조회

2번 :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

3번 : 통합포인트 조회 및 마이신한포인트 캐시백

4번 :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5번 : 카드재발급

6번 : 체크카드

7번 :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사용 신청

8번 : 비밀번호 관련 상담

0번 : 직원 연결

 

가맹점 (단축번호 2번)

 

1번 : 전화승인 신청

2번 : 세금신고 관련 월별실적 조회 및 FAX 서비스

3번 : 매출실적 FAX 서비스

4번 : 입금내역 FAX 서비스

5번 : 가맹점 가입여부 및 가맹점 번호확인

6번 : 가맹점 대금지급 및 지급보류금액 확인

7번 : 승인취소

8번 : 가맹점 수수료, 가맹점 한도, 종합소득세 신고관련 자료제공 서비스

9번 : 무이자할부 행사안내

0번 : 직원 연결

 

법인 (단축번호 3번)

 

1번 : 카드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

2번 : 결제대금 조회

3번 : 바로결제

4번 : 가상계좌 안내

5번 : 입금확인

6번 : 이용가능한도 조회

7번 : 명세서발송 신청

0번 : 직원 연결

 

2. 말로하는 ARS




원하는 상담내용을 단어나 문장으로 말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ARS에서 내가 말하는 것을 알아들을 수 있을지 또는 어떤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문장이나 단어로 편하게 말하시면 됩니다. 또한, 안내멘트가 진행되는 도중에 말을 해도 인식되며, 안내 도중에 요구한 내용은 안내 종료 후 인식됩니다.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버튼식 ARS와 마찬가지로 눌러서 인식시켜야 합니다. 고객이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전화한 경우에는 고객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되고, 이는 기존에 휴대폰번호가 신한카드에 등록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3. 상담/민원접수




고객센터의 상담/민원 페이지(상담·민원 < 고객센터 < 신한카드 (shinhancard.com))로 접속하시면 자주하는질문, 상담하기, 민원접수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상담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문의접수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및 문의답변 가능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수어상담 이용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전자민원접수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및 민원답변 가능시간은 평일 09시~17시입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82

 

신한 케어받는 암보험 (베이직/스페셜 케어서비스)

ShinhanLife 또는 신한 케어받는 암보험(무배당/갱신형)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텐데요, 얼마전에 실제로 제 지인이 암에 걸려서 보험금을 받았던 사례가 있습니다. 신한라이프 상품인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335

 

신한은행 무료사주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신한은행 무료사주 또는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운세관련 서비스를 찾지 못했으며, 신한라이프(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92

 

신한은행 간편조회 및 법인조회 서비스

이번시간에는 신한은행 간편조회와 법인조회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을 자주 이용하시거나 계좌가 있으신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에다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