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KB손해보험에서 안내하는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 특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타 보험사에서도 해당 특약을 제공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넥티드카 할인 또는 안전운전 할인 특약은 현대, 기아, KG모빌리티 커넥티드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중 최근 90일간 1,000km이상 주행 후 안전운전 점수가 70점 이상인 경우 보험료 16.1%를 할인해드리는 특약입니다.

 

현대차의 블루링크 서비스, 제네시스의 커넥티드 서비스, 기아차의 커넥트(UVO), KG모빌리티차의 인포콘 서비스를 이용중이어야 하며 점수확인일 기준으로 최근 90일간의 피보험자동차 운행기록을 기반으로 산정합니다.




가입은 두가지 방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LC컨설팅을 통한 가입의 경우 고객에게 딱 맞는 안심보장 설계를 해드리고, 많은 담보들을 알기쉽게 알려드리며, 바쁜 고객을 위하여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이렉트 가입의 경우 간단/명료하게 설계부터 가입까지 직접 해보실 수 있기에 보장이나 할인내용 등을 더 잘 기억할 수 있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 커넥티드카 서비스 프로그램에서 안전운전점수 산정 관련 제공에 관한 동의가 필요하고, 티맵안전운전할인특약과 중복하여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청약시 안전운전점수 조회가 가능하기에 입증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특약은 긴급출동 서비스 및 특약보험료를 제외한 보험료에 적용됩니다.

 

계약당시 안전운전점수가 미달되어 특약가입을 하지 못했더라도, 보험기간 도중 할인기간이 충족되면 추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특약 추가 가입일부터 보험 종료일까지 남은 보험기간에 대하여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어요.

 

자동차를 2대 이상 소유하신 분들의 경우, 소유한 차량별로 각각 안전운전점수가 조회되어야 합니다.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할인특약은 차대번호(피보험자동차)를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되기에 각 차량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155

 

현대해상 마일리지특약 [다이렉트 상품]

연간 차량운행을 얼마나 적게 하느냐에 따라서 할인받을 수 있는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렉트 상품을 기준으로 현대해상 마일리지특약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려고 하는데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