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딜러 딜러용은 모바일 앱과 PC웹사이트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매주 1만대 이상의 차량이 출품되고, 경쟁매입 방식이기에 매입까지 일정부분 노력이 필요합니다.

 

본사에 방문예정일, 검차결과, 성능 및 이전결과 등 모든사항을 투명하게 공유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의도적인 높은견적과 출장비요구 및 부당감가 등은 엄격히 제재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용방법 또는 이용절차를 살펴보겠습니다.

 

1. 입찰 참여

 

경매장 메뉴에서 원하는 차량에 입찰할 수 있고, 최대 입찰인원은 30명입니다. 30명이 입찰했을 시에는 경매가 자동으로 종료되고, 최고가는 경매종료 후 공개되며, 평균 거래율은 10대 중 2대입니다.

 

초기에는 매일 5대 이상 입찰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으며, 입찰 후 14일이 지나도 매입가능한 금액으로 입찰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선택기한은 경매종료 후 5일까지이고, 거래기한은 선택 후 10일까지입니다. 리스차량은 승계 후 완납조건으로 입찰합니다.




 

2. 견적 재확인

 

선택을 받으면 견적을 재확인해주시고, 2시간 내료 빠르게 확인해야 합니다. 견적 재확인 후 [네, 책임질 수 있는 견적입니다]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견적실수 시 본사에서 고객에게 설명 및 사과를 드립니다.

 

본사에서 고객의 판매예정일 및 거래내역 확인 후, 연락처를 교환해드립니다. 딜러분께서 먼저 전화를 걸어주시면 되고, 필요시에는 본사에서 고객과 먼저 통화할수도 있습니다.

 

3. 방문일정 입력

 

고객과의 친절한 통화로 방문일정을 잡아주시고, 방문예정일을 입력합니다. 본사에서는 방문일정을 모니터링 하고있으며, 성사율을 높이기 위하여 메시지 등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4. 검차결과 입력

 

고객에게 친절히 인사하고, 사고/외판/이상유무를 점검합니다. 검차결과를 앱에 입력하고, 감가사항이 있다면 양해를 구하여 매입금액을 조율합니다. 계약서 작성 후 차대금은 반드시 차주계좌로 송금하고 [거래완료]로 상태를 변경합니다.

 

고객이 올린 정보와 다른점이 있을 경우에는 감가항목과 금액을 사진과 함께 올려주시고, 모든 감가사항은 본사에서 검토하며 고객에게도 오픈됩니다. 심사팀에서 감가내용에 대한 증빙자료를 요청할 경우에는 반드시 응하셔야 합니다.

 

5. 거래 마무리

 

영업일 기준으로 48시간 이내에 신속히 매매상사로 명의이전을 하고, 이전된 등록증과 성능점검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고객에게 이전이 완료되었다는 안내와 감사메시지를 보내고, 문자로 전달받은 가상계좌로 헤이딜러에 이용료를 입금합니다.

 

고객요청시 등록증은 보험사 팩스로 넣어주시시면 되는데요, 마지막 인상을 좋게 남길수록 좋은 후기를 받을 확률도 올라간다고 하니 거래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22

 

현대자동차 사양조회 [차대번호 입력]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차대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사양조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검색하거나, 바로가기 링크(현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68

 

아우디 인증 중고차 제공서비스

국산이든 수입이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국산차만 구매해봤기때문에 엔카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좀 더 안전한 구매를 위하여 인증 중고차를 이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