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제집의 답지가 필요한 경우, 해당 교재의 제작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비상교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그래머타파3 답지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래머타파3은 하나의 예시이기에 다른 교재가 필요한 분들은 검색하여 해당 문제집의 답지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비상교재 홈페이지(비상교재 - 꿈을 향한 푸른 날개 (visang.com)) 메인화면 상단의 검색창에다가 [그래머타파] 정도로 키워드를 잡아서 검색하시면,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12개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Grammar TAPA Level 3]을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열 수 있는데요, 핵심문법 개념을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반복학습이 가능한 문제집이라고 하네요.

 

이해하기 쉬운 작은단위의 간결한 문법설명과 바로 확인해볼 수 있는 문제를 제공하고, 새 교육과정의 모든 문법을 학년별로 빠짐없이 수록했습니다. 학교시험에 출제되는 모든유형에 대비한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고,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하여 내신대비와 실력향상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교재라고 합니다.

 

상세페이지에서 [정답과해설] 또는 [학습자료] 항목을 선택하여 PDF파일을 다운받아 열 수 있습니다. 학습자료에서는 정답/해설로 구분하여 [그래머타파레벨3 워크북 정답]이라는 제목으로 첨부파일을 제공하고 있네요.




다른 유형의 파일도 볼 수 있도록 뷰어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Acrobat Reader, 알집, 한글뷰어, 엑셀뷰어,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중에서 알집의 경우 공개용이기에 개인 이외의 회사/공공기관 등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답과해설 파일을 열면 위의 그림과 같이 PDF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는 가장 첫페이지를 보고 계신데요, 실제로는 스크롤을 내려서 나머지 부분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답지를 다운받아보시기 바라며 이번시간 글쓰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334

 

웅진씽크빅 고객센터 전화번호 & 1:1문의/상담

웅진씽크빅은 웅진그룹 계열의 학습지 및 출판업체인데요, 출판과 교육서비스 및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교 눈높이, 교원 빨간펜 등과 같이 국내 학습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하네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