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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전국 지역번호 없이 1544-0000번이고,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2+2078-3000번입니다. 국내기준 통화료는 시내/시외 모두 3분당 39원이 적용되고, 휴대폰은 통신사별 요금이 과금됩니다.

 

계좌고객은 계좌번호 11자리와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별표)를 눌러서 이용할 수 있고, 비계좌고객은 0번(직원연결)을 누르고 6번(단순문의)을 눌러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ARS 이용가능 시간을 보겠습니다.

 

주문의 경우, 장중 실시간 주문은 08시15분 ~ 장종료까지이고, 예약주문은 16시 ~ 익영업일 07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 24시간입니다.




시세 및 계좌조회는 24시간이지만, 야간 전산작업시 일시적으로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은행이체출금은 00시30분 ~ 22시40분까지이고, 은행개설계좌 및 은행업무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8시 ~ 18시까지이고, 투자상담메뉴는 08시30분 ~ 17시까지입니다.

 

고객지원 ARS 코드표는 1번부터 0번까지 있으며, 각 번호에 대한 서비스내용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RS주문, 은행이체, 청약업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을 방문하여 ARS 서비스를 신청한 후 이용할 수 있고, ARS 이용시에는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거래비밀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은행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보안카드를 발급받아야 하고, ARS 청약은 투자설명서 교부확인이 된 고객에 한하여 청약이 가능하며, 투자설명서 기준 일부종목은 ARS 청약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RS 거래비밀번호 등록은 서비스코드 73번이고, 최초로 ARS를 사용하실 때에는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반드시 거래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계좌번호 입력시 거래를 위해서는 반드시 개별 상품코드로 이용해야 합니다.

 

My call 자동인식 서비스는 서비스코드 72번이고, 고객의 발신전화번호를 인식하여 계좌번호를 자동으로 입력해줌으로써 버튼을 일일이 누르지 않아도 ARS를 통한 주문과 청약 및 각종 조회/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본인의 휴대폰번호와 자택 또는 직장 전화번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발신 전화번호와 등록할 전화번호 및 NH투자증권 고객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가 일치해야 하고, 전화번호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고객정보 변경 후 ARS 72번을 누르고 1번을 통하여 재신청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변경 후 변경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나 신청 후 장기간 미사용 시에는 고객정보 보호차원에서 고객지원센터에서 임의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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