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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은 미국의 금융서비스 기업인 씨티그룹에 속한 씨티은행의 한국 법인회사입니다. 지난 2004년 11월에 1981년 한미금융으로 설립된 한미은행을 씨티그룹이 인수하면서 한국씨티은행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주요업무는 예금/대출 등의 은행업무, 외국환업무, 신탁업무 등과 금융위원회의 인가를 얻은 업무를 주력으로 하고있어요. 오늘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메일 및 챗봇/채팅상담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은행업무/폰뱅킹/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센터는 1588-7000번(해외 82-2-3704-7000번), 씨티카드(신용카드)는 1566-1000번(해외 82-2-2004-1004번), 인터넷뱅킹은 02-3704-7700번, 가족카드신청은 02-2007-3800번입니다.
2. 이메일 상담
상담신청 및 조회는 상담관리를 위해서 로그인을 필요로 합니다. 문의한 내용 중 개인신용정보보호로 인하여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담결과는 등록한 이메일로 회신해드리고, 이메일 상담내역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일문의에 대한 상담답변은 익영업일에 발송됩니다. 이메일 상담을 진행하기 전에 궁금한 내용을 자주묻는질문(FAQ)에서 먼저 찾아보시면 보다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챗봇/채팅 상담
카카오톡 채팅창을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고, 챗봇상담 이후 추가안내가 필요한 경우 상담원과 채팅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챗봇은 대기없이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채팅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11시30분부터 14시까지는 문의증가로 인하여 직원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모바일앱에서 가능한 업무의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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