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퍼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페퍼스 파킹통장2 상품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파킹통장 상품을 제공하는 은행들이 꽤 있는데요, 현재시간 기준으로 금리높은 입출금통장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의 [예금] 메뉴를 선택하고 [입출금예금]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입출금예금 상품종류는 총 다섯가지인데요, 아래 그림을 비교해보시면 알겠지만 페퍼스 파킹통장2 상품의 금리가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디지털뱅킹앱 전용상품으로,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지급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이며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개설이 가능한 비대면 전용상품입니다. 해당상품에 대하여 또는 기타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99-0722번으로 연락해보세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 및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가입대상은 개인고객으로, 1인 1계좌까지만 가능합니다. 가입기간과 금액 및 한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비과세종합저축 가입이 불가하며, 적용금리는 매일 영업점 및 홈페이지에 고시된 이율을 적용하고 변동금리입니다.




금액 구간별 차등이율이 적용되는데요, 현재날짜 기준으로 5천만원 이하까지는 연 3.2% 및 5천만원 초과부터는 연 1.0%가 적용됩니다. 이자지급시기는 매 분기 마지막월의 세번째 토요일까지 계산된 이자를 다음달 원금에 가산합니다.

 

인터넷 및 모바일뱅킹 수수료 면제혜택이 있으며, 관련법규에 따라 일부고객은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당 저축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choip.tistory.com/273

 

하나저축은행 파킹통장 [하이하나 보통예금]

자금을 자주 굴리는 분들에게는 파킹통장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입출금 통장과 같이 자유롭게 돈을 빼고 넣을 수 있지만 금리는 상대적으로 높기때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하나저축은행 파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43

 

토스뱅크 보관하기 (파킹통장, 모으기)

과거에 금리가 낮았을때 파킹통장으로 연 2%의 이자를 제공했던 은행이었는데요, 사실 지금은 금리가 워낙 올라서 크게 메리트는 없어졌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서 현재까

choip.tistory.com

https://choip.tistory.com/225

 

신한은행 파킹통장 - 한달애 저금통

신한은행 파킹통장 상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한달애 저금통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자투리 금액을 쉽게 저축할 수 있는데요, 1일 3만원 이내로 간편하게 입금이 가능합니다. 매월 고객이

choip.tistory.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