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또는 에스케이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티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S는 세가지로 구분하여 안내하고 있으며,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 및 단축번호를 체크해주세요.
1. 버튼식 ARS
사용중인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로 ARS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이 가능한 시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해주세요.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이동전화 고객센터는 무료 114번과 080-011-6000번, 유료 1599-0011번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는 0번 상담사연결, 1번 - 사용요금 및 납부관련, 2번 - 요금제/잔여기본통화/휴대폰할부 및 선택약정, 3번 - 데이터리필/선물/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 4번 - 휴대폰결제/콘텐츠이용료 확인, 5번 - 기기변경/분실/정지/인터넷TV가입, 6번 - T로밍서비스입니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무료 080-816-2000번, 유료 1600-2000번이며,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단축번호는 1번 - 인터넷/TV가입 전문상담사 연결, 2번 - 이사/요금 및 각종 변경상담사 연결, 3번 - 해지업무 전담상담사 연결, 4번 -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상담사 연결, 0번 - 상담사 연결입니다.
휴대폰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상담 그리고 유선전화, 인터넷, TV품질관련장애, 인터넷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점심시간인 12시~13시까지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2. 보이는 ARS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화면상에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으며, T전화로 접속하여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필요한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T전화에서 무료 114번과 080-816-2000번, 유료 1600-2000번을 누르시면 보이는 ARS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통화품질/분실/습득/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3. 음성인식 ARS
고객의 음성을 알아듣고 신속/정확하게 답해주는 AI상담사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번을 누르시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T 보이는 음성안내 앱 설치시 화면으로 대화내용을 확인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상담시간인 평일 09시~18시 외에 상담이 어려울 수 있어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