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진은 한진그룹 계열의 종합물류회사이며, 1945년 11월 한진상사로 창립한 뒤 1958년 3월 법인으로 전환했고, 1972년 4월에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업종은 일반 화물자동차 운송업이고 주요사업은 육상운송, 항만하역, 해운, 택배사업 등이며 종합물류창고, 렌터카, 주유, 석유판매 등의 사업도 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진택배 운송장조회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HANJIN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예약/조회] 메뉴를 선택하고 [배송조회] 항목을 눌러줍니다.
하이픈을 제외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는데요, 서류에서부터 소화물 및 중량물까지 보내시는 분의 문앞에서 받으시는 분의 문앞까지 신속히 배송해드린다고 합니다. 다만 일부 지역이나 도서/산간지역은 배송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군부대 사서함을 포함한 사서함 배송조회는 FAQ를 참조해주시고, 자세한 사항은 집배점이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세요. 국내택배는 1588-0011번, 국제특송은 1588-1612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고객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보내신 날짜 기준 최대 90일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나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한 분들에게는 통합회원 전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좀전에도 언급드렸지만, 한진택배 및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휴무일은 국경일/공휴일/대체휴무일입니다.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택배/화물 조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