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천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도시가스 서비스에 대한 안내 및 각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삼천리 고객센터는 고객의 모든 문의에 대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회원별로 최적화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하고 안전한 도시가스 사용과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3002번입니다. 전출입, 가스레인지 연결과 철거, 요금 및 가스공급과 중단, 자동이체, 안전점검 등에 대하여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사접수나 요금조회 등은 삼천리 카카오톡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전화접수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사철이나 신규입주 등의 폭주로 인해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삼천리 도시가스를 이용하면서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메시지가 적혀있습니다.




 

  1. 전화접수 : 1544-3002 > ARS연결 (납부자번호/고객센터번호) > 상담원통화 > 접수/완료 (미완료시 피드백)
  2. 홈페이지 : 홈페이지 등록 > 접수내역 조회 > 답변 처리 > 답변 확인 (이메일/홈페이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여 신뢰를 확보하고, 명확하고 객관적인 보상과 개선활동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보시면 양질의 깨끗한 도시가스를 안정적으로 공급, 가스레인지 연결서비스의 2년간 무상AS제공, 정확한 요금 검침, 정기적인 전문 안전점검을 약속하고 있네요. 다만 도시가스 요금 미납시에는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