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양그룹 산하 시절의 구 명칭인 동양매직으로 알고있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지난 2016년 11월에 SK네트웍스가 인수하며 SK매직으로 법인명을 변경했습니다. 오늘은 SK매직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센터정보 문자받기 및 문의 전화번호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SK magic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방문예약] 탭을 보시면 A/S방문 예약, 철거/설치 예약, 이용 요금안내, 서비스 예약 조회/변경, 서비스센터 찾기, 안심OK 일정관리 항목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경우 서울, 경기/인천, 경남/부산/울산, 경북/대구, 전남/전북/광주, 충남/충북/대전, 강원, 제주지역으로 구분하여 찾을 수 있는데요 서울의 경우 총 4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북부서비스센터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7길23 문화빌딩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화면 우측영역에는 지도정보도 표시해줍니다. [센터정보 문자받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요.

 

센터정보를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각 센터마다 운영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표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고객문의를 위한 연락처를 보겠습니다. 렌탈회원정보 및 AS문의는 1600-1661번으로 하고, 렌탈/구매/매직몰 이용문의는 1600-6446번으로 하며, 배송문의는 1644-7272번으로 합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 토요일 09시~13시, 일요일/공휴일 휴무입니다. 고객상담센터 이용시 통신요금제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