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RIVER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서는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것이 아닌 택배로 보내야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이리버 고객센터 페이지에 접속하여 A/S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A/S안내] 항목을 눌러서 이용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파손 등의 하드웨어적인 고장이 아닌, 제품 사용방법이나 오동작의 경우 A/S를 받기에 앞서 제품설명서와 웹사이트 FAQ 및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A/S과정에서 제품, USB메모리, CD등에 저장된 데이터가
유실될 수 있고 저장된 데이터는 보증 및 복구해드리지 않습니다. 특히 A/S시 제품내 데이터는 별도로 백업해 드리지 않기때문에 A/S를 받기에 앞서 중요한 데이터는 꼭 백업해두세요.
택배로 A/S 신청하는 방법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접수 후 CJ대한통운 택배 이용시, 기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주소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제품포장시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포장지는 일회성 재질을 사용해주세요. 포장박스나 포장지훼손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으며, 되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당사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시면 보증기간이나 유무상 여부와 관계없이 택비비용을 아이리버 부담으로 보낼 수 있고, 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유상수리인 경우 수리비용에 택배비용을 포함하여 안내드립니다. 고객이 배송비용을 부담해야하는 경우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으니 위의 내용을 참고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