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보험계약을 해지하지 않아도 365일 24시간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을 받아도 보험혜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대출이나 상환시 수수료가 없습니다.

 

장기보험 가입 후 보험계약대출 가능금액이 5만원 이상인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한도는 해당 계약 해지환급금의 95% 이내이나 추후에 변동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보험계약대출 이용시 채널별로 1일 최대 5천만원 한도이며, 대출신청시 지급계좌 조건에 따라서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보험대출 이자 또는 금리는 연 3.0%~9.5%까지이며, 금리연동형 기준이고, 계약별로 적용되는 적용금리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에 적용되는 이율에 가산금리를 더하여 산정되며,




상품별 적용이율은 당사 홈페이지 공시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시이율이 최저보증이율을 하회하면 최저보증이율에 가산금리를 더하여 적용하며, 이는 최저보증이율이 있는 금리연동형 상품에 한합니다.

 

기간은 대출금이 지급되는 장기보험 계약의 보험계약 만료일까지이고, 순수보장성 상품 등 일부는 대출만기가 보험의 만기보다 짧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또는 대출이자 자동이체계좌 중 최근 2년이내 이체실적이 3회 이상인 계약자 본인명의 계좌만 가능하고, 신청은 홈페이지/스마트폰앱/콜센터/ARS/고객지원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취급수수료는 없고, 상환능력에 비하여 대출금이나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다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그로인하여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정서를 잘 읽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