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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은 국내 생명보험 업계에서 상위 3사에 해당하는 삼성, 한화, 교보생명을 제외한 중소형 보험사에 속하며 주력사업인 인보험 분야입니다. 주요 취급상품은 정기보험, 종신보험, 건강/상해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어린이보험, 퇴직연금, 다이렉트보험 등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동양생명 고객센터 그리고 지점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고객광장] 메뉴를 선택하고 [지점/고객센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고객창구 업무시간은 평일 09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이며, 주차장 및 점심시간 운영이 상이하기때문에 방문전 고객창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검색 메뉴에서는 동양생명 전국지점 및 건강진단병원 등의 전화번호와 약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창구에서는 제지급, 계약변경, 사고보험금, 보험계약대출 관련업무 등을 합니다.
고객창구별로 가능업무가 상이할 수 있으며, 유선으로 확인 후 내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단 및 각 지점에서는 보험계약관련 문의와 상품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병원방문 전에는 본인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주시고, 검진전 최소 12~14시간동안 공복을 유지해주세요. 검진전 진단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복용을 금지해주시고, 미리 해당병원에 전화하여 촉탁병원의 위치와 검진시간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당사 건강진단서에 질문하고 있는 사항을 빠짐없이 상세히 기재해주시고, 서명날인 확인을 꼭 하셔야 합니다.
신규보험상담, 엔젤컨택센터 및 ARS상담안내, 퇴직연금문의 전화번호를 참고할 수 있고 각종 보험관련 상담이나 해약 및 대출 등 전화연결로 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 가능한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