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는 삼성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이며, 1983년 3월에 설립된 세종신용카드가 전신으로 1988년 삼성그룹에서 인수하여 삼성신용카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이후 1995년 삼성카드 사명과 카드명을 변경했으며 ARS 시스템을 도입하고 24시간 현금서비스 시행, 선불카드 발행, 스마트 오더 서비스 등 국내 카드업계 최초의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성장해왔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S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놀이공원 30% 및 50% 할인, 특별적립 1%~5%까지, CGV 3인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현재는 신규발급이 불가하며 갱신과 재발급만 가능합니다.
적립과 관련해서는 S포인트 적립과 사용, S선포인트 사용, 우수회원 우대서비스가 있습니다. 할인은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영화 할인, 닥터카서비스, 삼성미술관리움 입장료 50% 결제일할인, CJ푸드빌 외식 20% 현장할인을 제공합니다.
American Express Selects 서비스도 제공하고, 프로스포츠 프로모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체이율은 회원별 및 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에 3%까지 붙고, 최고 연 20% 이내입니다.
연체발생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경우에는 일시불거래 연체시 거래발생시점의 최소기간 유이자할부 이자율을, 무이자할부 거래 연체시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 유이자할부 이자율을 적용합니다. 금융상품 이용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통해서 이용조건을 확인해주시고,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하거나 이용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나 한도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하여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고, 그로인하여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하면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나머지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