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에서도 택배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홈페이지도 존재하며, 배송조회도 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농협 택배조회 그리고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배송조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이용안내] 메뉴의 [이용방법]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방문 택배예약, 접수처 택배예약,




대량발송예약, 예약내역, 배송비안내, 포장방법, 취급제한 품목, 새소식, 자주묻는 질문, 택배접수처 찾기도 가능하니까 필요한 메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먼저 배송조회부터 해보겠습니다. 운송장번호는 하이픈을 제외한 숫자만 공백없이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현재 농협택배로 주문한 물품이 없기때문에 송장번호가 없는데요, 임의로 숫자를 입력해보았더니 검색된 결과가 없다고 나오더군요.

 

다음으로는 이용방법을 보겠습니다. 방문택배 예약접수 방법인데요, 농협택배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또는 전화로 방문택배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예약일에 택배기사님이 송장을 출력하여 직접방문 및 수거를 하며, 선불은 송화인이 결제하고 착불은 수화인이 결제합니다. 택배접수가 완료되면 운송장 발급 및 보관을 하고, 택배배송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운송장번호로 택배추적을 합니다.

 

접수처 택배예약 접수방법도 보겠습니다. 농협택배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으로 접수처택배 접수를 하고,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모바일 바코드로 접수번호를 확인합니다. 농협택배 접수처를 방문하여 운임결제를 하는데요, 착불일 경우에는 도착지 결제를 합니다. 택배접수가 완료되면 운송장발급 및 보관을 하고, 택배배송진행 후 운송장번호로 택배추적을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